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블스키니 다리알주사 어떠세요?

반응형

 

이번 여름엔 꼭 워터파크나 해수욕장은 못가더라도

프라이빗한 풀빌라 빌려서 가족들이나 친구들끼리 같이 놀거나

아무래도 짧은 의상을 자주 입게 되니

다이어트 하시려고 하는 분들 많이 보이는데요.

 

저는 얼굴이나 팔뚝,뱃살 보다는 다른 곳에 비해
유독 좀 퉁퉁한 느낌의 하체 때문에 참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네요....


거기다 종아리에 딱딱하게 알이 잡혀있어서
다리 라인도 예쁘지가 않아 어떻게 해야 하나
알아 보던 중에 얼마 전엔 아는 언니도 이 놈의
종아리 알 때문에 압구정에서 더블스키니라는
하체 관리 케어를 받았는데 나름 효과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다리 전체적으로 둘레도 많이 줄 고 확실히
딱딱하게 잡힌 근육이 많이 빠져서 그런지
저도 한 번 받아 보고 싶더라구요!

어떤 방식으로 받는 건지? 어떻게 달라지는지?
좀 확인 해 봤네요 ㅎㅎㅎㅎ

 

 

 

 

언니가 알려준 곳 홈페이지 가 보니깐 저처럼 하체 비만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거나 종아리에 알이 딱딱하게
배겨서 찾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체외충격파라고 하는 레이저랑 다리알주사로
주로 관리를 받는 다고 하던데 40분에서 1시간
간단하게 받을 수 있고 따로 회복 기간이나
불편한 압박붕대 같은 것도 없어서 주부님들이나
직장인들도많이 찾는 다고 하네요?


원장님이 비만 치료랑 체형 교정 분야에 나름
이름이 있는지 쉽게 종아리알빼는법우로 TV에도
종종 나왔나 보더라구요.


비용도 할인 받으면 그리 비싸지 않은 것 같고
나름 효과도 괜찮은 것 같아서 내일이나 토요일날
잠깐 들려서 상담이라도 한 번 받아 볼까 하네요!

 

 

 

하체에 불필요하게 남아 있는 근육이나 지방,셀룰라이트를
말끔하게 제거 해준다고 하고 알 때문에 울퉁붕퉁하게
마음에 들지 않았던 라인까지 예쁘게 잡아 준다고
해서 더블스키니 받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하긴 30분 정도면 크게 복잡하거나 불편한 절차 없이
관리 하기 힘든 하체 슬림하게 만들어 주니깐
아이들 육아나 직장 생활 때문에
따로 운동이나 몸매 관리 할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한테 좋을 것 같더라구요.

 

 

 


하긴 저도 고등학교 때부터 다리에 알이 튼실하게
뭉쳐 있어서 진짜 하루에 30분? 1시간씩 꾸준히
맥주병으로 돌돌 밀어 보고 손으로 주물러 가면서
마사지 해 봤지만 하나도 소용이 없었거든요ㅠ_ㅠ

 

여기서 한 달? 정도 관리 받은 분의 비포&에프터
비교한 사진이라고 하는데 어때 보이나요?


선명하게 보였던 두 다리에 알이 많이 줄기도 했고
전체적으로 다리 둘레도 슬림 해 진 것 같지 않나요??

저는 저 분 보다 알이 좀 더 굵은 편인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저 정도만 효과 봐도 좋을 것 같아요ㅠㅠ

 

 

 


아마 이번 주부터 관리 받으면 이번 여름 전엔
좀 예뻐진 다리 볼 수 있을란가 모르겠네요ㅎㅎㅎ
따로 멍이나 통증,붓기가 거의 없다고 하고
레이저랑 다리알주사로 간단하게 받을 수 있어서
회복 기간 없이 바로 일상 생활 가능 하다고
하니깐 저처럼 매일 출근에 쫓기는 회사원들이나
아이들 돌보랴 집에 밀린 가사일 하랴
바쁜 주부들도 잠깐 들려서 몸매 관리 하기
좋은 것 같아요.

 

 

http://www.leiclinic.com/

 

레이클리닉

마취와 수술, 흉터 없이 아름답게, 합리적비용으로 잘하는곳, 압구정역

www.leiclinic.com

 

전화로 비용 어느 정도 인지 물어 봤는데 다행히
할인 기간이라서 생각 했던 것보다는 좀 저렴하게
받을 수 있기도 하고 원장님이 목표로 잡은
수치 만큼 효과가 나오지 않으면 무료로
추가 관리 꼼꼼하게 더 해주신다고 하니깐
내일이나 토요일날 가 보고 특별히 문제가
없는 것 같으면 바로 케어 받아 보려구요!


안 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액티비티한 활동은 못하니깐

이 기간에 그 동안 찐 살이랑 다리에 딴딴하게 배긴

알을 좀 빼 보고 싶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