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미용

자민경 PX달팽이크림 두 달 써본 후기요!

반응형

2020년이 되면서 나이가 30이 됐네요! 젊다면 젊고 이젠 어른이면 어른인 나이!

평소 안티에이징이나 스킨케어에 좋다는 화장품에 관심이 좀 있는 편인데

제 친구도 그렇고 자주 보는 뷰티 유튜브 채널에서도 달팽이크림이

피부 재생이나 영양공급에 좋다는 이야기를 하더라요!

 

 

 

관심이 생겨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에 PX에서도 달팽이 크림 저렴하게 판다는 정보를

듣고선 파주에서 장교로 근무하고 있는 친오빠한테 혹시 PX나 군마트에서

좀 얻어다 줄 수 있냐고 이야기를 했는데 마침 제가 사려고 했던 자민경 제품이 있다고

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가격보다 거의 절반? 되는 가격으로 얻어 왔네여 : D

 

 

처음 받아 보았을 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모델인 게 제일 먼저 눈에 띄더라고요

홈페이지에도 송가인이 메인 모델이었던 것 같고요 ㅎㅎㅎ 딥한 빨간 컬러의

포장에 여러 자연적인 성분들로 만들어졌다고 하고 피부 재생에 좋은

달팽이 크림이 90%나 들어가 있다고도 해서 아침, 저녁으로 세안하고 기초

마무리 단계에 발랐는데 나름 효과를 봐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 보네염~

 

 

 

처음 뚜껑을 열었을 땐 무향? 산뜻한 향기가 나서 크게 거부감은 없었더요~

손으로 조금 덜어 보면 제형이 막 무른 건 아니고 끈적 달라붙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흡수가 나름 잘 되어서 손으로 톡톡톡 두르려주면서 흡수시켜주면 끝!

뭔가 수분크림 바른 듯한 느낌? 수분감도 좀 있어서 메이크업 할 때에도

좀 덜 뜨는데 도움을 줬구요!

 

 

 

사실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더라도 하루, 이틀 바르면 티가 안 나잖아여 ㅋㅋㅋㅋ

그래서 두 달 가까이 바르고 난 지금은 꽤나 바르기 전이랑 피부 탄력도 그렇고

영양 공급이 되어서 그런지 안색도 좋아진 게 눈으로 보이구여 PX달팽이크림으로

구입 할 수 있어서 지인들에게 부탁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어서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두 달 정도 바르고 확실히 효과가 보여서 아마 한 동안은 자민경에서 나온

달팽이크림은 기초 마무리 단계에 바를 것 같은데 안티에이징 효과도 팍팍

나타나서 피부 나이 좀 어려지고 싶네요 ㅎㅎㅎ 혹시 저처럼 안티에이징이나

화장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피부 재생에 좋고 영양 공급까지 해줄 수 있는

달팽이크림 그 중에소도 PX에서 구할 수 있다면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한 번 알아 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